삼보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교육3주체 생활협약 제개정 설문조사
작성자 김태숙 등록일 21.09.14 조회수 332
첨부파일

교육3주체 생활협약 제.개정 설문조사

안녕하십니까?

삼보초등학교의 학생, 학부모, 교사 등의 구성원의 매년 변경으로 인하여 구성원 변경에 맞는 삼보초 교육3주체 생활협약 제·개정을 하고자 합니다. 이 생활협약은 교육3주체인 학생, 학부모, 교직원의 권리와 책임을 안내하며 각각의 다짐으로 구성됩니다. 이 생활협약 제정 및 실천 다짐 결의를 통하여 조직의 약속 이행 의지를 높이고, 멋진 나 . 소중한 너 . 함께하는 우리의 삼보초등학교 교육 확산을 통해 학생, 학부모, 교직원 의식을 제고하며, 배려와 존중이 살아있는 민주적 학교 문화 실천의 지표로 삼기 위함입니다. 학부모님께서는 교육공동체 생활협약 내용을 살펴보시고 삼보초등학교 공동체 구성원 중 학부모로써 꼭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내용 3가지를 선정하여 표시()하여 917()까지 학생편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학부모 교육공동체 생활협약 내용

선호도 체크

1. 우리 아이가 인성이 올바른 아이로 자랄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2. 부모의 욕심보다는 아이의 꿈을 이루기 위해 힘이 되어주겠습니다.

3. 내 아이에게 하루에 한 번씩 칭찬과 감사의 말을 하겠습니다.

4. 교사를 믿고 교사의 자율성과 전문성을 존중하며, 학교 정책을 신뢰하겠습니다.

5. 교원에게 자녀에 대한 유무형의 특별대우를 요구하거나, 금품·향응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6. 더 좋은 의견 있으면 적어주세요.

위 선호도 조사 후 선호도와 협의를 통하여 삼보초등학교 교육3주체 생활협약을 제·개정하며 내용은 확정 후 학교 홈페이지에 탑재하도록 하겠습니다.

2021913

삼 보 초 등 학 교 장


이전글 찾아가는 2021 교육정책 이야기마당 안내문
다음글 충북교육회복지원금(교육재난지원금) 신청 안내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