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교운영위원회 회의 참석 및 의견서 제출 안내
작성자 *** 등록일 19.02.14 조회수 69
첨부파일

제 목: 122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안내

우리학교 운영위원회 임시회가 아래와 같이 개최되오니 참관을 희망하시는 학부모님께서는 참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금회 학교운영위원회 안건 중에서 좋은 의견이 있으신 분은 학교운영위원에게 연락하여 주시고 많은 관심과 참여로 학교발전에 다 함께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안건 내용은 학교운영위원회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의견서제출은 붙임의 양식 참조.)

1. 회의일시 : 2019. 2. 21.() 11:00~

안건번호

안 건 명

122-1

2019학년도 학교교육과정 편성운영 계획()

122-2

2019학년도 1학기 방과후학교 운영계획()

122-3

2019학년도 돌봄교실 운영계획()

122-4

2019학년도 학교급식 운영계획()

122-5

2019학년도 유치원 학사운영계획()

122-6

2019학년도 유치원 방과후과정운영계획()

122-7

2018학년도 학교회계 제5차 추가경정예산()

122-8

2019학년도 학교회계 본예산()

122-9

오송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변경()

122-10

2018학년도 발전기금 운용계획 변경()

122-11

2019학년도 발전기금 운용계획()

2. 장 소 : 우리학교 회의실

2019214

오송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이전글 2019학년도 유치원 3세대 하모니 자원봉사자 모집 공고
다음글 2019. 1학기 방과후 다국어교실 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