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고등학교 로고이미지

동문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총동문체육대회 학교장 격려사
작성자 민병하 등록일 11.06.21 조회수 892
첨부파일

격 려 사

 

사랑하는 옥천고등학교 동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맑고 푸른 하늘 아래 계절의 여왕 5월을 맞이하여 지난날 웅지의 꿈을 키웠던 모교에서 오늘, 제10회 총동문체육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또한 바쁘신 중에도 이 자리를 빛내주기 위하여 참석해주신 내빈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전국 각지에서 모교를 찾아주신 동문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하며, 반가운 마음을 전합니다.

 

더불어 총동문체육대회를 기획하고 준비해주신 박영웅 총동문회장님, 주관 기수10회 서민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님들의 노고에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본교는 그동안 32회에 걸쳐 12,000여명의 인재를 배출하여, 전국방방 곳곳에서 우리의 동문들이 나라와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공헌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모교 옥천고등학교는 선배 동문들이 이룩한 훌륭한 전통을 바탕으로 꿈과 비젼을 실현할 수 있는 명문학교로의 부상을 위해서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교는 기숙형 고등학교영어 교과교실제 연구학교 그리고 사교육 없는 학교를 운영하고 있으며, 30억의 예산으로 초현대식 기숙사를 신축하였고 5억의 예산으로 영어 전용 교과교실,

이전글 제33회 졸업영상
다음글 동문체육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