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생 행복교육 택시 이용 안내 및 신청서 양식
작성자 차상희 등록일 24.03.15 조회수 64
첨부파일

택시 이용 방법은, 

 1. 택시가 배정된 학생은, 배정된 택시를 정해진 시간과 장소에서 이용하면 됩니다. 

   - 첫 이용일 전에 기사님과 연락하여 시간과 장소를 상세히 정하면, 기사님이 그 시간과 장소에 대기하고 계실 겁니다. 

   - 만약, 택시를 이용하지 못하는 날(조기 귀가, 미등교 등)에는 사전에 반드시 기사님께 연락을 하도록 안내 부탁드립니다. 

   - 조별로 이용할 경우에는 이용요금은 번갈아 가면서 지불하고, 택시에 비치된 이용대장을 작성합니다. (영수증 분실에 대비하여, 배정 택시에 택시 이용대장 비치)

 

 2. 콜택시로 이용하는 학생은, 핸드폰에 "옥천통합콜(승객용)"이라는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택시 이용시간에 택시를 호출하면 됩니다. 

   - 조별로 이용할 경우에는, 대표 학생이 택시를 호출하는 등 학생들끼리 서로 연락을 해서 같이 탑승할 수 있도록 안내 부탁드립니다. 

   - 조별 이용의 경우, 요금은 번갈아 가면서 납부하면 됩니다. (한도 내에서 적절하게 조정)

   - 콜택시로 이용할 경우 택시 이용대장이 비치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요금 영수증을 분실할 경우 다음 달 요금을 청구할 수 없으니 각별히 영수증(반드시 이름을 써서 보관) 보관에 신경 써 달라고 말씀해 주세요. 

 

 

 

이용요금은, 

지난달 이용 영수증을 첨부해서, 다음달 20일까지 지급 신청서를 보내주시면, 다음달 말까지 학생 또는 학부모 계좌로 지급됩니다.

 ※ 3월 이용분 → (학생) 4월 10일까지 학교 제출 → (학교) 4월 20일까지 군청 제출 → (군청) 4월 30일까지 개별 계좌 입금

이전글 2024. 1학기 공동교육과정 수강신청 안내
다음글 2024. 수능 최저기준 대비 학력 신장 야간 프로그램 수강 신청 안내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