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코로나19 확산 방지 3차 안내
작성자 이설아 등록일 20.11.25 조회수 239
첨부파일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음성군은 112500시 부터 사회적 거리두기를 1.5단계로 격상하였고 128일 화요일까지 2주간 적용됩니다.

학교에서는 매일 학생들의 책상과 출입문 손잡이 등을 방역하고 있으며 학생 건강관리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도내에서 처음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격상으로 여러 가지 제약과 불편함이 있겠지만 우리 자신과 가족, 그리고 이웃을 위해 불필요한 외출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 손 씻기 등 개인 방역수칙 준수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등교하기 전날 밤과 아침에 학생의 건강상태를 면밀히 살펴주시고,

건강상태 자가진단에 정확히 참여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자가진단 결과 등교중지인 경우 담임선생님께 연락을 주시고 절대 임의로 등교하는 일이 없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코로나19 의심증상(발열, 기침, 인후통, 두통, 근육통, 호흡곤란 등)이 있을 때는

증상이 다 나을 때까지 집에서 요양하고, 선별진료소(음성군보건소:872-2136)에 연락하여 코로나19 선별검사 대상자에 해당 되는지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보건당국에서는 학생이 선별진료소 방문 시 적극 진료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의심증상과 관련하여 치료약을 복용한다면 증상 없음’+‘치료약 복용 완료일 때 다시 등교 가능합니다.

등교 후 유증상 학생이 있을 경우 즉시 조퇴하여 가정에서 휴식하도록 조치하고 있으니, 이 점 협조 부탁드립니다.

2. 가정에서도 방역수칙을 준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학생들이 PC, 노래방, 부페 밀폐되고 밀집한 장소를 가지 않도록 지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손 씻기를 철저히 하고, 불필요한 모임에 참석하지 않습니다.

가정 이외의 장소에서는 마스크를 항상 착용하고 거리두기를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중점관리시설

유흥시설, 노래연습장 등: 41명으로 인원 제한

식당 및 카페: 서민경제 고려, 현행 1단계 기준 유지

일반관리시설

사설 실내체육시설, 결혼식장, 장례식장, 목욕장, 오락실, 영화관, PC

14종은 이용 인원 제한

이외 행사, 모임, 종교활동 등은 1.5단계 기준 적용

 

이전글 인플루엔자 예방 안내
다음글 코로나19 확산 방지 2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