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교육서비스헌장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1. 우리학교 전 교직원은 학생들에게 미래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 알찬 교육을 위하여 학부모 입장에서 생각하고 학생들을 
  •       위하는 마음으로 열과 성을 다하여 학생들을 교육하겠습니다.
  •    1. 우리학교 전 교직원은 학부모께서 학생교육 및 학교에 대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을 때에는 언제든지 학교에 방문하시면 
  •       친절·신속·정확하게 안내 및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1. 우리학교 전 교직원은 학부모님과 민원인이 전화상담을 요청시 친절하고 명랑한 목소리로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1. 우리학교 전 교직원은 평상시 교육활동 및 업무처리에 있어서 학부모님과 민원인들이 만족하지 못하다고 평가된 경우
  •       에는 검토하여 즉시 시정하고 이에 상응하는 보상을 하겠습니다.
  •    1. 우리의 실천 노력에 대하여 학부모님과 민원인들로부터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위와 같이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약속드립니다.

 

 

Ⅰ. 교육서비스 이행표준
학부모님(민원인)을 대하는 우리의 자세
  • ○ 학부모님(민원인)께서 학교 방문시 해당 사무실을 쉽게 찾으실 수 있도록 적극 도와드리겠습니다.
  • ○ 우리학교를 방문하신 학부모님께는 다른 업무중에라도 우선하여 학부모의 상담에 응하겠습니다.
  • ○ 학부모님이 학교를 방문하셨을 때 행정실 및 연구실(교무실)에 복사기, 전화기, 팩시밀리, 컴퓨터 등 필요한 시설을
  •    무료로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 ○ 학부모님이 장시간 대기하지 않으시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전화 벨소리가 여러번 울리지 않도록 신속히 받고, 소속과 이름을 정확히 밝히겠습니다.
  • ○ 찾으시는 교원이 수업중인 경우에는 용건을 신속하게 전달하여 연락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민원 처리 시 우리의 자세
  • ○ 민원인이 각종 제증명 발급을 요청하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 ○ 민원인이 우편이나 팩스로 민원을 신청한 경우에는 접수 후 2시간 이내에 처리하고 그 과정을 민원인에게 연락하여
  •     드리겠습니다.

  • 참여와 의견 제시방법
  • ○ 우리학교에서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 불만족을 느끼셨을 경우 또는 개선하여야 할 사항이 있을 경우 전화, 
  •     우편, 문서, 팩스밀리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검토·확인하여 전화 또는 서신으로 그 결과를 통보하여 
  •     드리겠습니다.
  • ○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          주 소 : (우:363-842) 충북 청원군 남일면 단재로 630, 남일초등학교
  •          인 터 넷 : 학교홈페이지 www.namil-e.es.kr【검색 방법 안내】
  •          FAX : 043-298-5623
  • ○ 부서별 업무내용 및 전화번호
  • 담당부서업무내용대표전화
    교장실학교운영전반043)299-5600
    연구실(교무실)학생 및 교육에 관한 상담 등043)299-5603
    행정실각종 제증명 발급 등043)299-56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