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이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 6학년 수학여행 취소 안내문
작성자 김기영 등록일 21.04.12 조회수 168
첨부파일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2021학년도 수학여행 운영 방안에 관해 안내드립니다.

작년에 수학여행을 실시하지 못하여 올해에는 의미 있는 교육여행을 실시하고자 하였으나 코로나-19 감염병 확진자 수가 증폭적으로 늘어나 학사일정에 예정된 행사를 추진함에 어려움이 많습니다.

더욱이 본교는 코로나의 위험 속에서도 학생들의 학력향상과 바른 생활습관을 위하여 전면등교를 추진해오고 있으나 학생 대상 백신접종이 이루어지지 않아 수학여행 동안에 감염병으로부터 안전을 장담하기 어렵습니다.

충북도교육청의 교육여행(현장체험학습) 매뉴얼에 의하면 숙박형 체험학습은 감염병 위기 경보 심각-경계 단계에서는 실시할 수 없다고 되어 있습니다.

이에 본교는 도교육청 교육여행(현장체험학습) 매뉴얼의 지침을 따라 2021학년도 6학년 대상 숙박형 수학여행을 취소하기로 정하였습니다.

학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내린 결정이며 학부모님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올해에 실시하지 못하는 수학여행을 대체하여 2학기에 현장체험학습을 실시하여 교육여행으로 얻을 수 있는 추억을 쌓겠습니다. 학부모님 댁내 평안하시기를 기원하며,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서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애써주시는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립니다.

2021. 4. 9.

남 이 초 등 학 교 장

이전글 학생 정신건강증진 뉴스레터 2호 - 코로나우울 극복하기(자녀편)
다음글 2021. 온라인 EBS English speak up(2기) 교육 신청 안내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