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당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민원실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어니서나 교육민원처리제 운영지침 안내
작성자 남당초 등록일 13.12.26 조회수 183
첨부파일

알려드립니다.

1.교육부에서는 교육관련 민원사항의 팩스처리에 따른 접수,처리,교부 등에 대한 정의를 명확히 하고 조문, 절차 및 서식을 정비하는 등 현행제도의 운영상 나타난 미비점을 보완하기 위하여 「어디서나 교육민원처리제 운영지침」을 전부 개정(시행일: 2013.12.6.) 하였고,

※ 팩스로 접수,처리,교부할 수 있는 민원사항의 종류: 생활기록부 기재사항 정정 신청 추가

 

2.안전행정부에서는 민원인이 처리기관을 방문하지 않고 가까운 행정기관(농협,새마을금고 포함)에서 민원을 신청할 수 있는 「어디서나 민원처리제 운영지침」을 일부 개정(시행일: 2014.1.1.)하였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남당초등학교 교육행정서비스헌장
다음글 나이스 대국민 민원서비스 확대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