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토중학교 로고이미지

1학년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필독!! 1학년 국어과 개학연기에 따른 가정 학습 과제 공지
작성자 내토중학교 등록일 20.03.04 조회수 1128
첨부파일

1. 감사 일기 쓰기(하루 동안 감사한 일들 5가지 이상 적기)

- 오늘 하루 특히 감사했던 분들이나 감사한 일들을 떠올려 보고, 감사한 일과 감사하게 느낀 이유를 5가지 이상 구체적으로 표현할 것. 일기 양식은 자유이며, 그림과 노래로 다양하게 표현 가능. 3주 기간 동안 최소 10일 이상 작성하기 바랍니다.

(: 오늘 아침 일찍 나를 깨워 주시고 맛있는 밥을 해 주신 어머니께 감사합니다. 그 덕분에 오늘 맛있는 밥을 먹고 즐거운 기분으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미세먼지를 날려주는 바람이 고맙습니다. 바람이 불어 하늘 가득한 미세먼지를 멀리 날려주어 집안 환기를 시킬 수 있었기에 나의 마음이 상쾌해졌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음료수를 배송 해주신 택배아저씨께 감사합니다. 택배아저씨 덕분에 힘들게 마트에 가지 않고 집안에서 편안하게 음료수를 마실 수 있었습니다.)

 

2. 관심 분야의 도서를 2권 이상 읽고, 독서 감상문 써 오기 

-독서 감상문은 책 제목, 작가, 본인 이름(학번), 인상 깊은 구절, 자신이 그 책에서 생각한 점과 느낀 점위주로 작성 할 것. (줄거리를 요약해서 서술하지 말 것.)

-독서감상문 양식은 첨부된 파일을 사용할 것. (출력이 어려운 경우 A4용지나 공책에 작성 가능)

- 생활기록부 독서 상황에 기재해 줄 예정입니다.

 

3. 과제는 입학식날 담임선생님께 제출합니다.

 

이전글 2020. 신입생(1학년)-개학연기에 따른 수학과 가정학습 과제 공지
다음글 1학년 감상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