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홍보자료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내토초등학교병설유치원,가족한마음 축제 실시
작성자 최지원 등록일 19.05.10 조회수 101
첨부파일

□내토초등학교병설유치원(원장 김두식)은 5월 3일(금) 내토초등학교 어울관에서 꿈과 사랑이 넘치는 ‘내토 가족 한마음 축제’를 개최했다.

유아들의 몸과 마음을 모두 튼튼하게 해줄 가족한마음축제에는 몸풀기 달리기를 시작으로 UP AND DOWN, 내 사랑 곤장, 장애물 달리기, 풍선탑 쌓기, 롤러보드 등 모든 가족구성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운동 경기를 통해 협력하고 마음을 모으는 즐거운 축제를 마련하였다. 특히 방과후 특성화과정에서 수업하는 체육활동과 연계하여 체육대회 종목을 선정하고 진행하여 어느때 보다 유아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수 있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학부모와 가족들은 “오랜만에 아이와 크게 웃고 신나게 움직이며 가족 간의 사랑이 더 커 진 것 같다. 또한 유치원 체육수업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했는데 알 수 있었다.”고 말했으며 한 조부모님은 “처음으로 손녀의 유치원 행사에 참여했는데, 게임도 즐겁게 참여하고 선물까지 받아 기분이 좋다.”고 했다. 김두식 원장은 “가족 간 협동심과 건강을 증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좋았고, 방과후 특성화 활동과 연계된 체육활동을 함으로써 교육의 장을 확장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불교공뉴스(http://www.bzeronews.com) 

 

이전글 내토초 명예경찰소년단,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등굣길 캠페인 실시
다음글 내토초, 찾아가는 박물관 체험교실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