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행복씨앗의꿈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천 명지초 제1회 꿈·끼 자랑 발표회 열려
작성자 임승희 등록일 16.09.12 조회수 252

 

 

 지난 12일(화) 행복씨앗학교 제천 명지초(교장 김재훈)에서 제 1회 꿈·끼 자랑 발표회를 준비하여 전교생이 모두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명지초의 꿈·끼 자랑 발표회는 올해 처음 도입 학기별로 한 번 실시하며, 총 3부로 구성되어 기존에 실시하던 학습발표회와는 달리 학년 군별 창의적 체험활동의 유의미한 교육 활동의 장으로 마련하였기에 눈길을 끌었다.

 

 학생들은 새 학기 시작부터 매주 꾸준히 자율 동아리를 조직·참여하면서 여러 경험을 쌓았고, 특별히 이 번 무대를 위해 더욱 실력을 갈고 닦아 이 번 발표회에서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모습을 보여 줄 수 있었다.

 

 귀엽고 멋진 율동과 함께한 1,2학년 동요 자랑 무대를 1부로 시작하여 2,3부에서는 3~6학년 자율동아리의 톡톡 튀고 신선한 무대가 이어졌다. 친구에 대한 배려와 나눔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연극부터 개그 상황극, K-POP댄스, 나의 꿈 발표, 학교폭력예방 UCC제작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선보였다.

 

 연극의 주인공을 맡아 열연을 펼친 4학년 서윤재 학생은 “꿈·끼 자랑 발표회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많이 준비했는데, 다들 재밌게 봐주셔서 기뻤어요. 정말 즐거웠어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번 대회를 시작으로 행복씨앗 명지초 학생들이 다음 꿈·끼 자랑 발표회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는 바이다.

이전글 제천 명지초 주렁주렁~ 아름답게 맺힌 추억열매~!
다음글 수영안전교육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