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9 학교 회차로 공사 안내
작성자 최재성 등록일 19.05.23 조회수 155
첨부파일

학부모님께

어느덧 여왕의 계절 5월도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 학부모님의 교육에 대한 관심과 사랑으로 날로 본교 교육이 발전하고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우리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보다 편리한 교육(통학)위하여 다음과 같이 학교 공사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공사가 완료될 때까지 교통안전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사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번 학교통학로(회차로) 공사는 최단 2(~6.7)중으로 완료될 예정이나 날씨 변동에 따라 1-2 주일의 여유기간을 가지고 공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등·하교 및 취약 시간 때 학생 안전사고가 염려되오니 가정에서도 공사장 근처에 가지 않도록 각별히 지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학교에서도 공사기간 중 학생들의 안전관리 및 불편의 최소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하루빨리 공사가 완공되어 학생들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환경이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공사기간 중 가급적 도보로 통학시켜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부득이 승용차로 등교할 경우 정차 구역을 붙임과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불편하시더라도 학생 안전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9520

명 지 초 등 학 교 장

 

이전글 2019년 정시 2차(5월) 정보공시 안내
다음글 5월 환경기념일 ‘공정무역의 날’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