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디지털교과서활용Tip 10. 디지털교과서 단원별로 내려받기(*취소시 이어받기)
작성자 성연모 등록일 16.10.25 조회수 5160
첨부파일
디지털교과서를 내려받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경우 필요한 단원만 선택적으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교과서 뷰어 실행 후 가운데 디지털교과서 내려받기의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내려받을 수 있는 교과서 목록이 나타납니다.
나타난 목록 중 희망하는 디지털교과서의 필요한 단원을 체크하여 내려받기를 선택하면 해당 단원만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교과서가 설치되는 동안 내려받기 진행률과 뷰어의 주요 기능이 제공됩니다. 내려받기 진행률이 50% 이내라면 내려받기 취소가 가능하며, 내려받는 도중 끊기거나 취소한 경우 다시 내려받을 때 이어받을 수 있습니다. 내려받기 취소시 “다운로드 중인 디지털교과서를 삭제하시겠습니까?”에서 ‘아니오’를 선택하여야만 이어받기가 가능합니다.

☞ 다음에 안내할 활용Tip은 많은 부분 개편된 노트의 기능 및 활용 방법에 대해 몇차례에 걸쳐 자세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글 #디지털교과서활용Tip 09. 자료연결 기능을 활용하여 다양한 외부 학습 자료 연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