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광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및 예비소집 운영 안내
작성자 문광초 등록일 22.12.02 조회수 160
첨부파일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학부모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드릴 말씀은 인편, 우편으로 통지해 오던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초등학교 취학 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열람, 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에 2023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아동에 대한 취학통지서 신청 방법 등을 안내하여 드리니, 가정에서도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1. 취학통지서 발급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2.12.3.()'22.12.12.(), 10일 간 예정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출력 및 PDF저장)

 ▪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2.12.13.()'22.12.20.(), 8일 간 예정

2. 문광초 예비소집 안내

  ▪ 2023학년도 예비소집일 안내

   - 예비 소집일: 2022. 12. 29.() 08:4010:00

   - 예비 소집 장소: 문광초 본관 1층 글빛 어울림자치실

   - 입학 등록 순서

     ① 취학아동 명부에 표기(일련번호에 )

     ② 보호자 휴대전화 번호 확인 및 기재(취학통지서 제출)

     ③ 취학아동 확인

     ④ 제출서류 및 입학일 안내

   ▪ 예비소집 불참 시

    -학교 담당자(043-832-2847)에게 연락해 약속 시간을 정하고 참석하도록 함

   ▪ 아동 소재·안전 확인: 대면이 원칙이며, 시간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2022. 12. 2. ()

 

문광초등학교장 장 광 수

 

 

이전글 2022. 학교자체평가 만족도 설문 결과
다음글 2022. 동절기 통학버스 아침 등교 시간 변경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