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백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의견 수렴 안내 |
|||||
---|---|---|---|---|---|
작성자 | 문백초 | 등록일 | 21.01.21 | 조회수 | 44 |
첨부파일 |
|
||||
문백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일부 개정함에 있어 문백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16조의2 규정에 의하여 주요 내용에 대한 그 개정 이유와 주요 내용을 미리 알려 이에대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1. 개정이유: - 문백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된 초.중등교육법 시행령 등에 맞게 일부 개정하고자 함
2. 의견 제출 가. 제출기간: 2021.1.21.(목) ~ 2021. 1.29.(금) 나. 제출방법: 방문, 우편, 모사전송(Fax), 전자우편으로 제출 다. 보내 주실 곳: 문백초등학교 행정실 라. 제출내용: 개정 내용에 대한 항목별 의견(수정안 및 의견, 수정 사유) |
이전글 | 제141회 문백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
---|---|
다음글 | 제140회 문백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결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