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백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문백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에 따른 의견 수렴 안내
작성자 문백초 등록일 20.01.29 조회수 38
첨부파일

문백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일부 개정함에 있어, 개정 이유와 주요 내용을 교직원, 학부모, 학교운영위원 등 이해관계인 및 지역주민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 수렴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개정이유:

   - 법령에 근거가 없는 운영위원의 자격 제한 규정 삭제 및 관련 법령 개정사항 반영

 

2. 의견 제출

  가. 제출기간: 2020. 1. 30.(목) ~ 2020. 2. 7.(금)

  나. 제출방법: 우편, 모사전송(Fax), 방문제출

  다. 보내 주실 곳: 문백초등학교 행정실

  라. 제출 내용: 개정 내용에 대한 항목별 의견(수정안 및 의견, 수정 사유)

 

3. 기타사항

   - 주요 개정 내용 및 의견서 양식 등 자세한 사항은 붙임 공고문 참조

이전글 제136회 문백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 개최 공고
다음글 제135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결과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