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백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취학 통지서 발급 계획 안내
작성자 문백초 등록일 22.12.08 조회수 70

    [2023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계획]

 

홍보대상2023학년도 초등학교 입학예정 아동(2016.1.1.~12.31.출생)을 둔 예비 학부모

 

취학통지서 발급방법온라인 인터넷 발급 및 기존 등기우편 발송 병행 추진

 

취학통지서 발급기간

 

온라인: 2022.12.02.(아침 10시 ~ 12.12(밤 12시까지(11일간)

 

우 편: 2022.12.13.() ~ 12. 20.()

 

취학통지서 발급방법

 

온라인: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가 정부24(www.gov.kr)에서 취학통지서를 검색하여 신청하여 발급

 

우 편기존 등기 우편 방법과 동일

 

홍보내용

온라인 인터넷 발급을 받은 학부모도 등기우편이 발송됨을 안내

 

※ 문의처보호자 거주지 문백면주민센터정부24(시스템 문의 1588-2188)

이전글 문백초등학교 교육공무직원(통학차량실무사) 채용 재공고(2차)
다음글 2022학년도 학생보호인력(배움터지킴이) 모집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