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취학 통지서 발급 계획 안내 |
|||||
---|---|---|---|---|---|
작성자 | 문백초 | 등록일 | 22.12.08 | 조회수 | 70 |
[2023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계획]
가. 홍보대상: 2023학년도 초등학교 입학예정 아동(2016.1.1.~12.31.출생)을 둔 예비 학부모
나. 취학통지서 발급방법: 온라인 인터넷 발급 및 기존 등기우편 발송 병행 추진
다. 취학통지서 발급기간
- 온라인: 2022.12.02.(금) 아침 10시 ~ 12.12(월) 밤 12시까지(11일간)
- 우 편: 2022.12.13.(화) ~ 12. 20.(화)
라. 취학통지서 발급방법
- 온라인: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가 정부24시(www.gov.kr)에서 취학통지서를 검색하여 신청하여 발급
- 우 편: 기존 등기 우편 방법과 동일
마. 홍보내용 - 온라인 인터넷 발급을 받은 학부모도 등기우편이 발송됨을 안내
※ 문의처: 보호자 거주지 문백면주민센터, 정부24시(시스템 문의 1588-2188) |
이전글 | 문백초등학교 교육공무직원(통학차량실무사) 채용 재공고(2차) |
---|---|
다음글 | 2022학년도 학생보호인력(배움터지킴이) 모집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