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극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청렴한 학교 만들기(추석 명절 관행적 선물 안 주고 안 받기) 가정통신문
작성자 학교관리자 등록일 19.09.11 조회수 95
첨부파일

 

 

 

청렴한 학교 만들기(추석 명절 관행적 선물 안 주고 안 받기)

 

 

즐겁고 넉넉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마른장마와 뒤늦은 태풍으로 인해 학부모님 댁내 평안하시고 가족 모두 강건하신지요? 이제는 시원한 바람에 과실이 여물어가는 가을이 성큼 다가오고 있습니다.

우리 무극중학교는 전 교직원이 힘을 모아 능력과 품성을 겸비한 인재 육성, 사교육 없이 만족할 수 있는 학교 교육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성공은 학생, 학부모, 교직원 등 교육구성원들의 신뢰가 바탕이 될 때 가능합니다. 이에 충청북도교육청 및 우리 학교에서는 금년에도청렴한 학교 만들기를 적극 추진하고 있으며 우리 학교에서는 교직원들이 금품(현금 . 상품권 . 선물 . 기프티콘 등)이나 향응(식사 . 음주 접대)을 받는 행위를 근절하여 깨끗한 충북교육을 만들고자 하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런 실천 내용의 하나로, 우리학교 교직원은 학부모님과 교육가족 여러분으로 어떠한 선물과 향응을 제공받지 않습니다. 특히 추석 . 설 명절, 인사철, 스승의 날, 현장체험학습, 체육대회, 학예행사, 졸업식 등 특정일 전후에는 학부모님으로부터 선물과 향응을 제공받지 않습니다.

우리학교 교직원은 오직 학생에 대한 열정어린 가르침과 바른 인성 함양에 매진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학교 교직원들의 작은 실천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가을의 문턱에 접어드는 9, 이웃과 함께 즐겁고 넉넉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9910

무 극 중 학 교 장

 

이전글 2019학년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2차 현장답사 계획
다음글 추석연휴 학생 안전관리 대책 방안 교육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