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원중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151회 미원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및 안건안내
작성자 미원중 등록일 22.10.12 조회수 11
첨부파일
안건모음.hwpx (980.66KB) (다운횟수:10)

* 제151회 미원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1. 일시: 2022. 10. 24.(월)  14:00~

 2. 장소: 교장실

 3. 안건: 2022학년도 미원중학교회계 제3회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안)

 

* 심의안건 의견수렴

초중등교육법 시행령 제59조의4에 의거 제151회 미원중학교운영위원회 심의 안건을 대상으로 

의견 수렴하오니, 의견이 있으신 분들은 본교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의견수렴 안건: 붙임 안건 참고 

2. 의견제출 양식: 붙임

3. 수렴기간: 2022. 9. 30.(금)~2022. 10. 6.(목)까지

4. 제출방법: 인편(행정실), 팩스 043-298-4932  

이전글 제151회 미원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홍보
다음글 제150회 미원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