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구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캠핑뮤지컬‘아빠! 캠핑가요’공연 관람
작성자 정순채 등록일 18.07.13 조회수 106
첨부파일

금구초등학교(교장 김혜용)지난 72(), 유치원 원아, 전교생, 학부모 등 100여명이 다목적실에서 캠핑뮤지컬을 관람하였다. 캠핑의 열기를 무대로 옮긴아빠! 캠핑가요는 공연 관람료를 지원해주는 예술 보따리사업으로 진행되었다.

영상과 다양한 장치들을 통해 자연에 살고 있는 곤충과 식물들을 보여주고 특수효과를 이용해서 밤하늘의 별을 무대로 옮겨오는 등 환상적인 기법에 탄성이 절로 났다. 또한 아빠가 캠핑장에서 딸에게 들려주는 이야기들을 극중극 형식으로 선보이며 인형극, 가면극, 그림자극 등을 통해 지루할 틈 없이 빠른 짜임새로 재미와 감동, 꿈과 희망을 선물로 안겨주었다.

3학년 한 학생은 캠핑음식을 나누어 먹으니 진짜 캠핑을 온 기분이 든다면서 학교에서 인형극,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공연을 관람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고 했다.

1학년 한 학부모는 뮤지컬 관람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 예술 활동을 체험할 수 있어서 학부모 만족도가 매우 높다, “이번 방학에는 자녀와 함께 캠핑을 가서 우리 아이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노력해 보려고 한다는 소감을 나타냈다.

금구초등학교 김혜용 교장은다양한 문화 예술 체험활동으로 예술적 감수성과 조화로운 인성을 갖추며, 학교 구성원간의 공감과 소통능력 향상으로 행복교육공동체를 구축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전글 학생들과 공감하는‘학교장과의 소통다과회’ 실시
다음글 행복한 동행을 위한 북아트교실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