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구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사제동행 자신감 Plus 캠프’ 운영 보도자료
작성자 정민희 등록일 18.05.24 조회수 86

금구초등학교(교장 김혜용)523, 3~6학년 43명이 함께하는사제동행 자신감 Plus 캠프 운영하였다. 학교장과 서점가는 날 및 학습동기 강화를 위한 사제동행 활동으로 운영된 이날 행사는 괴산 여우숲학교와 숲속작은책방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학생들은 숲에서 길을 묻다의 저자이자 여우숲학교 교장인 김용규 씨와 함께 작가와의 대화 및 여우숲을 둘러보는 숲체험 활동을 하며 선생님, 선후배와의 정겨운 대화 시간을 가졌다.

또 숲속 작은 책방에서 도서 선정 방법, 읽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고 교장선생님께서 읽어주시는 동화 이야기를 들으며 소중한 경험을 나누었다. 또한 평소에 읽고 싶은 책을 골라 읽으며 책과 함께하는 뜻깊은 경험을 쌓았다.

6학년 이승민 학생교장선생님, 담임선생님 그리고 선후배가 함께 숲길을 걸으며 도란도란 이야기 할 수 있어 인상깊었고, 숲속 작은 책방의 북쇼를 통해 책이 주는 기쁨을 새삼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금구초등학교 김혜용 교장은학생들의 자기주도적 학습력을 강화하고 기초학력부진학생에 대한 조기 예방 교육의 실현을 위한 다양한 사제동행 활동을 운영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전글 '자신감 Plus 진로학습코칭 프로그램’ 운영 보도자료
다음글 여섯둥이 마을연계 행복교육 체험활동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