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원대학교부설유치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교육활동 소개자료는 언제 어떠한 내용으로 입력하여야 하는지요?
작성자 강영수 등록일 14.10.06 조회수 659

- 교원의 교육활동 소개자료란 평가대상자의 교육활동에 대한 계획과 실적 등을 소개하는 자료를 말하며, 평가대상자인 교원은 객관적인 평가여건 조성을 위해 평가참여자에게 자신의 교육활동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제공하여야 할 것입니다.

- 교육활동 소개 자료의 제시는 의무사항이며, 평가실시 중이라도 수정하거나 보완할 수 있습니다. 다만, 내용의 입력은 평가종류별 실시일 전에 완료하여야 할 것입니다.

- 교육활동 소개자료 등록 내용은 별도로 정해진 형식이나 내용은 없습니다. 평가대상자가 수해앟는 교육활동의 전반적인 내용에 대하여 평가참여자(동료, 학부모)가 평가문항을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되는 내용을 개조식이나 문장으로 자유롭게 서술하면 됩니다.

- 아울러 교육활동 소개 자료의 입력은 본인의 교육활동과 관련하여 평소 운영관리하고 있는 홈페이지 및 개인 블로그 등 교육활동 포트폴리오로 대체(온라인 교원능력개발평가 시스템에서 링크)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교사들이 입력한 교육활동 소개자료를 조회해 보니 입력한 형식이나 내용이 모두 다릅니다. 형식이나 내용이 통일할 수는 없는지요?
다음글 교육활동 소개 자료에 파일을 첨부하여 다운로드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