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0년 금천고 동아리 운영계획 및 창체동아리 공모 계획
작성자 김미정 등록일 20.04.21 조회수 298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금천고 학생 여러분! 동아리 담당교사 김미정입니다.

올해 2020년의 금천고 동아리활동 운영계획(안)을 올려드립니다.

기존에 자율동아리로 구성하던 학생 동아리활동을 올해부터는 적극적으로 창체동아리로 흡수하고자 합니다.

선생님들께서 희망하신 동아리 부서 조직이나 영역을 참고하여,

희망하는 학생들은 자율적으로 창체동아리 운영계획을 수립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존의 동아리를 지속 운영하고자 하는 학생들도 적극 기회를 활용해주세요!)

 

1. 동아리 운영 방침

. 학생 개설 동아리와 교사 개설의 동아리 활동을 병행하여 양질의 동아리 활동을 운영한다.

. 창의적 체험활동 동아리는 교육과정에 명시되어 있는 연간 32시간(계획된 수요일 6,7교시), 자율동아리는 계획일정에 따라 수요일 8,9교시에운영한다.

. 원활한 동아리 활동을 위해서는 창의적 체험학습 동아리와 자율동아리 모두 구성원 6명 이상이 되도록 한다.

.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조직하여 창체동아리 계획서를 수립, 지도교사 섭외 시 창체동아리를 구성할 수 있으며, 구성된 이후 동아리원을 추가로 확보할 수 있다. (희망학생에 한하여 창체동아리 조직)

 

2. 창체동아리 신청 절차

가. 2020년 동아리활동 운영계획(안), 2020년 창체동아리 조직 부서 희망 참고

나. 희망학생에 한하여 창체동아리 운영 계획 수립 후 지도교사 섭외

다. 학교 홈페이지 동아리활동-창체동아리-창체동아리 활동 계획서 제출 란에 계획서 제출

라. 제출일자 : 5월 4일 낮 13시까지

 

3. 기타 사항

가. 지도교사 섭외 등 동아리 조직 문의사항 : 동아리담당교사 김미정(043-251-4506)

나. 자율동아리 신청은 추후에 공지

다. 창체동아리 조직을 희망하는 학생들에 한함.

라. 첨부문서 : 동아리 운영계획서, 창체동아리 조직 부서 희망, 창체동아리 운영계획서(신청서 양식)

마. 온라인개학 일정에 따라 동아리 운영계획은 다소 변경될 수 있음.

 

 

이전글 창체동아리 '다솜중창단'홍보영상
다음글 2019학년도 동아리 활동 실시 날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