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갤러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세계 최고의 유전체 분석(genome analysis) 기업 (주)테라젠바이오와 MOU체결
작성자 황수일 등록일 21.06.11 조회수 1440
첨부파일

테라젠3

테라진2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교장 류영목)6 11()테라젠바이오(대표이사 황태순)과 인재 육성 및 취업약정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테크노밸리에 위치한 테라젠바이오는 최첨단 유전체 분석 기술을 기반으로 암 백신 개발·생체정보 데이터 플랫폼·인공지능 활용 신약개발 등을 수행하는 바이오 전문기업이다.

국내 최초이자 세계 5번째로 인간 게놈(유전체) 지도를 완성하고 아시아 최초로 개인 유전체 분석 서비스를 상용화한 바 있다.

특히, 차세대 정밀의료의 핵심 기술인 유전체 분석 및 조기 진단, 개인 맞춤형 신약 개발, 의료 빅데이터 활용 역량을 모두 갖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바이오 IT 융합 기술력을 앞세워 국내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를 주도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는 학생들의 연구시설 견학, 인턴십 및 현장실습, 산업체 전문 기술 강사 특강 등의 현장교육을 지원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학교의 기업맞춤반을 이수한 학생에 대하여 우선 채용의 기회가 주어진다.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는 ()테라젠바이오와 산학협력체결로 133개의 우수한 기업체와 산학협력을 체결하였으며, 졸업생 120명을 기준으로 380%의 취업처를 확보하게 되었다.

 

(주)테라젠바이오

(주)테라젠바이오1

 

이전글 식품, 식품첨가물 전문업체 (주)조흥, MOU 체결 및 기업설명회 계최
다음글 진천상공회의소 주관 중소기업탐방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