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갤러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세포치료제 CMO(위탁생산) 전문기업 코오롱바이오텍(주)과 MOU 체결
작성자 황수일 등록일 21.04.28 조회수 409
첨부파일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교장 류영목)4 27일 코오롱바이오텍()(대표이사 양윤철)과 인재 육성 및 취업약정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충청북도 충주시 기업도시154-1에 위치한 코오롱바이오텍()은 바이오의약품 제조를 주 사업목적으로 2020121일을 분할기일로 하여 코오롱생명과학 주식회사에서 물적분할되어 신규설립 되었으며, 임상 및 상업 제품 제조, 무균 충전(완제), QC테스팅(Quality Control Testing) 서비스 및 원활한 기술이전까지 제공하는 전문기업이다.

      기존 세포 생산 노하우로 'Global Contract Manufacturing Company로 도약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CMO에 이어 위탁개발(CDO), 위탁개발생산(CDMO)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는 학생들의 생산현장 견학, 인턴십 및 현장실습, 산업체 전문 기술 강사 특강 등의 현장교육을 지원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학교의 기업맞춤반을 이수한 학생에 대하여 우선 채용의 기회가 주어진다.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는 코오롱바이오텍()과 산학협력체결로 131개의 우수한 기업체와 산학협력을 체결하였으며, 졸업생 120명을 기준으로 374%의 취업처를 확보하게 되었다.

 

코오롱바이오텍(주)

 

이전글 (주)에스테팜 기업설명회 및 Validation 특강
다음글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으로 반려동물 食문화를 창조하는 푸디웜과 MOU 체결 및 기업설명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