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갤러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생명공학의 미래, 애니젠(주)와 MOU를 체결하다!
작성자 황수일 등록일 20.09.10 조회수 608
첨부파일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교장 류영목)0909일 애니젠()(대표이사 김재일)와 인재 육성 및 취업약정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바이오제약과 학생 3명을 품질관리 및 제조, 개발 분야에 채용을 약정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는 학생들의 생산현장 견학, 인턴십 및 현장실습, 산업체 전문 기술 강사 특강 등의 현장교육을 지원 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학교의 기업맞춤반을 이수한 학생에 대하여 우선 채용의 기회가 주어진다.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과기로 333 광주테크노파크에 위치한 애니젠() 2000년 설립되어 펩타이드 바이오소재 및 아미노산, 펩타이드 기반의 항암, 항당뇨 및 진통관련 혁신 신약을 10여년간 개발한 결과의 일부를 지적재산권으로 특화 하였고, 뉴클레오린 (Nucleolin) 표적 신규 펩타이드 항암 운반체”, “다제내성 슈퍼 박테리아 치료용 펩타이드 항생제”, “지피씨알 (GPCR) 표적 항당뇨 및 항비만용 펩타이드 대사질환 치료제3개의 혁신 신약 치료제에 대한 국내 또는 해외 우선권 주장 특허를 광주과학기술원과의 공동 연구개발로 출원하였다. 또한 애니젠()소재부품장비 강소기업 100”에 포함된 유일한 제약바이오 기업이다.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는 애니젠()와 산학협력체결로 124개의 우수한 기업체와 산학협력을 체결하였으며, 졸업생 120명을 기준으로 352%의 취업 처를 확보하게 되었다. 현재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는 산학협력 기업체는 물론 우수한 인재를 채용하고자하는 기업에서의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KakaoTalk_20200910_084122979_01

 

이전글 프로바오틱스 연구개발의 선두기업 (주)메디오젠과 MOU 체결!!
다음글 MOU기업(진성푸드) 기업 설명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