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갤러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시스킨코리아(주) & (주)이레파마텍과 MOU 체결하다.
작성자 황수일 등록일 20.06.18 조회수 600
첨부파일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교장 류영목)0617일 시스킨코리아() & ()이레파마텍 (대표이사 한영균)와 인재 육성 및 취업약정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바이오식품과 및 바이오제약과 학생 3명을 품질관리 분야에 채용을 약정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는 학생들의 생산현장 견학, 인턴십 및 현장실습, 산업체 전문 기술 강사 특강 등의 현장교육을 지원 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학교의 기업맞춤반을 이수한 학생에 대하여 우선 채용의 기회가 주어진다.

경기도 부천시 역곡동 24-98에 위치한 시스킨코리아() (대표 한영균)는 화장품, 의약외품 OEM/ODM 제조업체로서 2013년 창립 이래 지속적으로 성장 중인 기업이다. 경기도가 뷰티산업 육성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뷰티 생산시설 국제규격 표준화 지원사업인 화장품 GMP 인증 지원 사업협회로부터 ISO 22716, 식약처 CGMP(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ISO 15378, EFfCI 등을 인증 받았다.

 시스킨코리아()는 친환경크림제와 보습제 및 손소독겔 등을 해외 수출을 본격화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가 전세계로 확산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공포감을 주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미국 FDA에서 OTC(over the counter drug) 승인을 완료한 오마이클린 프리미엄 손소독갤 0%’오마이클린 더 퓨어 손소독갤 62%’는 미국 전역에 수출로 이어지면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한다.

  □시스킨코리아(주)의 계열사 ()이레파마텍(대표 한영균) 에너지 저장장치 제조업체로서 제약, 화장품, 식품, 자동화 기계 제작의 선구자로 연구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진취적인 사고방식과 사후처리 없는 최고의 자동화기계제작을 위해 매진한 결과, 자동 충전 분야에서 최고를 인정받아 특허출원을 했으며 세계적으로도 진가를 드러냈다. 앞으로도 항상 노력하며 낮은 자세로 귀사의 발전에 도움이 되는 기업이 되겠다는 철학을 가지고 매진하고 있다.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는 시스킨코리아() & ()이레파마텍과  산학협력체결로 119개의 우수한 기업체와 산학협력을 체결하였으며, 졸업생 120명을 기준으로 345%의 취업 처를 확보하게 되었다. 현재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는 산학협력 기업체는 물론 우수한 인재를 채용하고자하는 기업에서의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시스킨코리아(주)&이레파마텍(주)

 

 

 

이전글 고객에게 건강한 식문화를 약속하는 기업 (주)송림푸드와 MOU를 체결하다!
다음글 꾸준한 기술개발과 해외시장 개척으로 수출 비중을 70%까지 끌어올리는 百年企業과 MOU 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