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 로고이미지

밖에서 보는 한바마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 취업처 발굴에 앞장선다
작성자 임수진 등록일 20.06.19 조회수 83
첨부파일

기사원문 링크

http://www.bzero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45173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 취업처 발굴에 앞장선다.

- 120개 우수한 기업체와 산학협력 체결 -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교장 류영목)가 이번 달 시스킨코리아()(대표이사 한영균), 이레파마텍(대표이사 한영균), 콜마파마()(대표이사 우경명)과 산학협력체결로 120개의 우수한 기업체와 산학협력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채용 약정을 기준으로 이는 졸업생 120명 기준 348%의 취업처를 확보하게 된 것이다.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는 617() 시스킨코리아(), 이레파마텍 회의실에서 산학협력을 체결하였고, 618() 콜마파마()는 코로나19 관계로 서면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는 학생들의 생산현장 견학, 인턴십과 현장실습, 산업체 전문 기술강사 특강 등 현장교육을 지원 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학교의 기업맞춤반을 이수한 학생에 대하여 우선 채용의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경기도 부천시 역곡동 24-98에 위치한 시스킨코리아()는 화장품, 의약외품 OEM/ODM 제조업체로서 2013년 창립 이래 지속적으로 성장 중인 기업이다. 이레파마텍은 에너지저장장치 제조업체로서 제약, 화장품, 식품, 자동화 기계 제작의 선구자로 연구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충북 제천시 바이오벨리293에 위치한 콜마파마()1992년 창립 이래 의약품 제조업체로서 한약재유통지원시설(BTL)을 이용해 연간 2,500여 톤의 국내산 한약재를 수매하고 전량 계열사에 건강기능식품 생산용으로 유통하고 있다.

현재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는 산학협력 기업체는 물론 우수한 인재를 채용하고자하는 기업에서의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이전글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 ㈜송림푸드와 산학협력 MOU 체결
다음글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 ㈜LCC와 산학협력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