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0학년도 재학생(2~6학년) 반편성 및 개학 안내
작성자 류은주 등록일 20.02.24 조회수 610
첨부파일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새롭게 시작되는 새 학년의 학급배정을 첨부파일과 같이 안내합니다.

자녀들이 희망찬 마음가짐으로 즐거운 초등학교생활을 시작할 수 있도록 가정에서도 사랑과 관심을 가져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해서 개학 관련 문의가 많습니다.

학교에서도 감염증 확산을 주시하고 있으며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소독 및 예방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니 협조하여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사태 추이에 따라 대응방법이 바뀔 수 있으며 학교에서 논의하고 결정되는 바는, 이후 추가로 학교홈페이지에 공지사항으로 전달할 예정입니다.

연락처가 확인된 가정으로는 문자로도 공지사항을 전달할 예정이지만 학부모님들께서는 수시로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관심 가져주시고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학일(39, 월요일) 및 추후 일정 안내 *

1) 등교 시간: 820~840(개학일은 4교시 후 하교 예정)

- 교실 입실 전 현관에서 매일 체온 측정을 실시하오니 위 시간을 준수하여 주세요.

- 학생들은 가급적 서로 거리를 두어 등교 및 대기하기 바랍니다.

2) 등교 장소: 새학년 배정된 교실

- 학급배정 결과(붙임자료, 뒷면)를 확인하고, 자신의 교실로 가면 됩니다.

- 작년과 교실배치가 바뀐 곳이 있으니 새 교실 배치도(뒷면)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학생 준비물: 책가방, 실내화, 실내화 가방

4) 별도로 강당에 모여서 하는 개학식은 없으며 교실에서 방송으로 대신하겠습니다.

5) 코로나-19 관련 협조사항 안내 (입학식 및 그 후 등교시)

- 학교내 모든 출입자는 마스크 착용 필수(사안이 종료될 때까지 매일 착용)

마스크는 개인이 별도로 준비하여야 하며(학교에서 미배부), 올바른 마스크 착용법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실 입실 전 현관에서 체온 측정을 합니다. 등교시간(08:20~08:40)을 꼭 준수하여 주십시오.(이 시각보다 일찍 오거나 늦게 오면 체온 측정이 곤란합니다.)

- 손 씻는 바른 방법으로 30초 이상 손 씻기를 반드시 실천해 주세요.

- 코로나-19 상황이 종료될 때까지 외부인(학부모 포함)의 교내 출입을 금비합니다.

- 어린이보호구역인 학교 정()문 근처에 주정차를 금지하여 주십시오.

6) 기타: 개학 당일 급식이 제공됩니다.

2020. 2. 24.

장 야 초 등 학 교 장

 

이전글 2020학년도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안내
다음글 2020학년도 신입생 반편성 및 입학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