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 코로나 19로 인한 온라인 개학이 효과적인가? |
---|---|
기간 | 20.05.01 ~ 20.05.17 |
내용 | 1인 토론자(찬성측) 3310 박지해
반대측 토론자 2508 김인혁 2513 연소현 2518 이산 1316 심영섭 1113 선승민 1122 이민섭 2631 홍다인 |
[반대] 박지해 토론자의 반론에 대한 재반론입니다 |
|||||
---|---|---|---|---|---|
작성자 | 홍다인 | 등록일 | 20.05.13 | 조회수 | 52 |
현재도 많은 선생님들께서 수업을 들으면서 빈칸을 채우는 유인물을 첨부하여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하거나 수업 후 수업내용에 대한 퀴즈를 내주시는 등의 수업 방식으로 진행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과제들은 수업을 제대로 듣지 않은 학생들도 수업을 착실하게 들은 친구의 것을 베끼거나 인터넷에 검색하여 과제를 완벽하게 수행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수업을 하는 상황에서 이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 또한 없습니다. 저는 박지해 토론자분의 주장이 궁극적으로 수업참여도를 증진시킬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없다고 봅니다. |
이전글 | 박지혜토론자의 반론에 대한 재반론 |
---|---|
다음글 | 박지해 토론자의 입론에 대한 반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