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성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관련 본교 현황 및 가정통신문 발송
작성자 김보람 등록일 20.02.03 조회수 239
첨부파일

 최근 중국 후베이성(우한지역)을 중심으로 발생하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환자가 국내에서 발병한 가운데 각별한 유의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보건복지부 질병관리 본부는 위기 경보수준을 주의에서 경계로 격상시키고 상황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현재(2020.2.3) 주성고 교직원 및 학생의 감염자, 의심자는 없습니다. 

   중국 우한시(후베이성)에 다녀온 교직원 및 학생은 없으며,

   1월 13일 이후 입국자 중 중국(광저우) 1명(가족) 있으나 현재 아무런 증상 없으며, 조사 대상자도 아닙니다.

 

  방학기간 중 학교내 방역 소독을 실시하였고, 개학일(2월3일) 학급 내 손세정제, 손소독제 지급 완료 하였으며 필요시 마스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발열,두통,인후통 등 감기증상이 있는 학생은 보건실에서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하고 있고 병원 진료가 필요한 경우는 의료기관을 방문하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손씻기 교육을 비롯한 감염병 예방 교육을 실시하고 졸업식 및 종업식을 비롯한 단체 행사를 자제하고 학급별 소규모 행사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본교에서는 손씻기, 기침예절 교육, 손소독제와 마스크 비치 및 교실 소독 등을 실시하고 있으나, 집단생활을 하는 장소에서는 급속히 전염이 확산되므로 각별한 예방 조치가 요구되오니 아래 내용을 잘 읽고 따라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붙임 파일을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20학년도 학교폭력전담기구 학부모위원 선출 안내
다음글 2019학년도 학교자체평가 결과(총평 및 우수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