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약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동문회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곽봉호 재경옥천군향우회장님께
작성자 배용진 등록일 12.04.17 조회수 433

 

    저는 옥천증약초등학교 교장 배용진 입니다. 그 동안 댁내 강녕하셨습니까? 4월초 청명인데도 날씨가 지속적으로 싸늘하여 봄꽃의 개화가 늦어지고 있습니다. 지구 온난화 현상 때문이라고 합니다. 회장님으로부터 연하카드를 받고서 답장도 못해 드렸습니다. 죄송합니다.

   다름이 아니옵고, 증약초등학교 교실 증개축이 9개월간 건축하여 2011년 10월 6일 이사를 하였습니다. 28억원을 들여 공사가 완공되어 새 교실로 이사를 하게 되니 기분이 정말로 좋습니다. 구 급식실은 리모델링하여 예능실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구 교실은 철거하여 그 곳에 18억원을 들여 다목적교실을 짓고 있고, 지금은 거푸집 짜느라 한창입니다. 운동장이 좁아 학교 실습지를 이용 운동장을 확장하게 됩니다.

   다목적교실(강당)이 완공되는 대로 교실 증개축 및 다목적교실 준공식을 금년 9월이나 10월경에 준공식을 거행할 예정입니다.

   다목적교실이 지어지면 시설은 농구장과 냉난방 시스템, 암막, 음향시스템 시설만 시공해 줍니다.

   이동식 배구 지주 1조, 권취기, 바닥보호매트 1식, 플라스틱 의자 200개, 신주 간판, 기타 등 최소한 1500여만원이 필요합니다. 이외에도 배드민턴 지주, 배드민턴 거치대, 쇼파, 발언대, 티테이불, 옷장, 냉장고 등이 필요합니다. 동이초등학교는 강당과 운동장 인조잔디 준공식에 3천만원이 들어와서 성대하게 행사를 작년에 마쳤습니다.

   다른 학교 예를 보더라도 총동문회원님들께서 윗 건을 해결해 주셨습니다. 증약초등학교 총동문회는 결성되어 있지만 활동이 미흡합니다. 초대동문회장 이광영 씨, 현 회장님은 김춘수 씨 입니다. 금년 졸업식 때 오셔서 축사를 해주시고 학구내 사시는 총동문회원을 소집했지만 15명 정도 모였습니다. 아직도 이렇다할만한 뾰족한 방안이 없습니다. 참고로 2011.5.24(화) 재경군북면향우회 정기총회 개최, 라마다서울호텔에서, 재경군북면향우회장 이규준 님(사촌출신), 원로고문 박용부 님, 총무부회장 차길영 님, 본 내용을 인터넷에서 찾았지만 전화번호를 몰라서 문의 말씀도 못 드리고 있습니다. 답답할 뿐입니다. 재경군북면향우회장님 전화번호를 알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회장님께서도 도와주시면 고맙겠고 영광으로 알겠습니다. 전 박덕흠 회장님은 바쁘십니다. 하시는 일 소원성취하시고 댁내 강녕하시기 기원합니다.

교장실 전화(043)733-6310

   서울 금천 시흥 839-31 3층 주소로 연하카드가 와서 위 편지를 등기로 보냈는데 되돌아 왔습니다(수취인 폐문 부재)

 

 

다음글 증약초총동문회 기수별 모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