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여자중학교 로고이미지

카누부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카누 꿈나무 위해 육성기금 쾌척 (중청타임즈)
작성자 이호성 등록일 11.10.24 조회수 285
카누 꿈나무 위해 육성기금 쾌척
충북이웃사랑실천봉사회
2010년 08월 02일 (월) 박병모 기자 news@ccilbo.com
   
 
   
 
진천여중에 200만원 기탁

(사)충청북도이웃사랑실천봉사회(회장 유병희)가 지난달 29일 진천군 진천읍에 위치한 진천여자중학교(교장 유철)에 카누선수육성기금으로 200만원을 기탁했다.

진천여중 카누부는 지난해 전국소년체육대회 카약 K4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는 큰 성과를 거둔 바 있으며, 금년 제39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두기 위해 그동안 우수선수 발굴 및 육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왔다.

특별히 임지향 선수(2학년)는 불우한 가정형편에서도 뚜렷한 목표의식과 불굴의 투지로 1년여간 연습에 매진한 결과 금년도 충북소년체육대회 K1종목에서 금메달, 파로호배전국카누선수권대회 K1 은메달을 획득하는 등 기량이 일취월장하여 제39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도 메달권 입상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평소 불우이웃돕기 및 사회봉사에 앞장서 온 유병희 회장은 가정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피나는 노력을 경주하고 있는 임지향 선수를 돕기 위해 매월 20만원씩 10개월간 경제적 지원을 약속했다.

이날 기금 전달식에는 이세호 변호사도 함께 참석하여 카누부육성기금으로 50만원을 기탁하는 등 진천여중의 카누부가 한걸음 더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주었다.
이전글 진천여중 카누부, 소년체전에서 금메달 획득 (충북일보)
다음글 중부매일 신문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