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안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수석교사방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6학년 7반 공개수업 이모 저모
작성자 신명호 등록일 12.04.10 조회수 316
첨부파일

지난 4월6일 6학년7반 아이들이 교장선생님, 교감선생님 그리고 여러 선생님과 자모님을 모시고 수석선생님과 함께 도덕과 공개수업을 하였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활기차고 재미있는 수업이 이루어졌다고 말씀들을 하셨습니다. 그럼 한 분씩 말씀을 들어 보기로 하겠습니다.

- 교장선생님 말씀 -

1. 수업이 재미있고 살아있는 수업이 전개되어 보기 좋았어요.

2. 발표할 때 바르고 정학하게 의사 전달이 되도록 하면 더욱 좋겠어요.

3. 앞으로 자기 인생 설계를 잘 해서 멋지게 살았으면 좋겠어요.

4. 건강하고 공부 열심히 해서 잘 사는 게 가장 큰 효도라는 걸 알았으면 좋겠어요.

5. 앞으로도 오늘처럼 활기 있게 학교생활이 되기를 바랍니다.

6. 수고 많이 했습니다.

 

[ 양유정 어머님 수업 참관 소감 ]

1. 아이들이 즐겁게 수업할 수 있도록 지도해 주시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오늘처럼 즐겁게 수업할 수 있는 분위기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 최현서 어머님 수업 참관 소감 ]

1. 수업하시는 선생님 목소리 톤이 너무 좋았어요. 친구들이 모두 수업에 열심히 참여 할 수 있도록 유도하시는 것 같아 좋았습니다. 영상자료 활용도 너무 잘 하시는 것 같아 인상 깊었습니다.

 

[ 이승현 어머님 수업 참관 소감]-

1. 영상 자료를 많이 활용하시고 수업에 재미있게 전원이 참여하도록 유도하시는 모습 이 보기 좋았습니다.

 

[ 박효성 어머님 수업 참관 소감 ]

 1. 지식 위주의 수업만 생각하다가 오랜만에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생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수업을 보게 되어 즐거웠습니다. 아이들이 공부 뿐 만 아니라 자기의 삶이나 타인을 돌아 볼 수 있는 시간들을 앞으로도 많이 갖도록 한다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 다.

 

[ 김기현 어머님 수업 참관 소감 -]

1. 수업 시간 내내 딱딱하지 않아 내용이 귀에 잘 들어 올 것 같아요. 정말 수업을 재미있게 잘 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수업을 계속 했으면 좋겠습니다.

 

[ 전지민 어머님 수업 참관 소감 -]

1. 가정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즐겁게 익히는 것 같아서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지금의 현실의 자신을 잘 받아 들이고 자신감을 갖게 하는 영상을 보고 어른인 제 자신마저도

감동하고 갑니다.

 

 

이전글 자모님들 수업참관 하시고 나서 한 마디......
다음글 학부모총회에서 교육계획을 설명하시는 교장선생님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