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중학교 로고이미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시간표 저편(김수연)
작성자 박진하 등록일 16.01.25 조회수 73

담임 선생님: 이사쿠라 선생님. 새로 온 젊은 여 선생님으로 아이들에게 늘 웃어 주신다.

구보 나쓰미:<내안의 나>에서 주인공. 원래 나리, 히초미와 절친이었지만, 나중에는 히토미,린코와 함께 삼총사가 된다.

스기야마 히로토:<위층에 살던 닷짱>에서 주인공.<내안의 나> 에서는 나쓰미에게 말을 걸고,<선생님의 날개.에서는 반장으로 연극을 주도해 간다.

나카타 마유:<고양이 목소리>에서 주인공. 4학년때 전학 온 뒤로 말을 하지 않는다.<체육관 바다>에서는 유키에게 우주인에 대한 기억을 떠올리게 한다.

니시무라 유키:<체육관 바다>에서 주인공.우주인을 알아보고 그와의 기억을 소중히 간직한다.<고양이 목소리 >에서는 마유를 도와 할머니를 찾아 준다.

고이케 린코:<선생님의 날개>에서 주인공. 남들에게는 보이지 않는 이상한게 보여서 4,5학년 떄는 왕따였다.

하라다 마리: <내안의 나> 에서 나쓰미와 앙숙이 되는 쾌활하고 잙은 여자아이.<선생님의 날개>에서도 등장한다.

요시하라 히토미: <내안의 나>의 스튜 사건을 통해 나쓰미,린코와 함께 삼총사가 되고 <고양이 목소리>에도 등장한다.

하마다 게타: 장난기 많은 까불이 남자아이. <내안의 나>,<고양이 목소리>,<선생님 날개>에서 감칠맛 나는 까불이로 등장한다.

마사요시:<위층에 살던 닷짱> 에서 아빠가 봤다는 유령 애기를 한다.

쇼타:<윗층에 살던 닷짱>에서 무서운 얘기로 여자아이들을  놀라게 한다.


이전글 어린왕자(김수연)
다음글 꾸물꾸물 꿈(김수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