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에 대한 의견수렴 안내 |
|||||
---|---|---|---|---|---|
작성자 | 이도형 | 등록일 | 20.12.09 | 조회수 | 57 |
첨부파일 |
|
||||
제천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에 대한 의견수렴 안내 학교 정책의 민주성 및 투명성을 확보하여 신뢰받는 참여행정 구현을 위해 제천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하고자 합니다. 이에 그 취지와 주요내용을 학부모 및 학생들에게 미리 알려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안 내 명 : 제천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2. 목 적 : 참여행정 구현 및 학교운영위원회 내실화 운영 3. 주관기관 : 제천중학교 행정실 4. 게시기간 : 2020년 12월 09일부터 2020년 12월 14일까지(6일간) 5. 의견제출 : 2020년 12월 09일부터 2020년 12월 14일까지(6일간) 6. 안내방법 : 제천중학교 홈페이지 및 가정통신문 통지 7. 안내내용 : 신구문대조표 참조 8 관련근거 가. 초·중등교육법 시행령 제58조 및 제59조 5항 나. 교육부 정책협력팀-851(2020. 4. 7.) 다. 충청북도교육청 재무과-8964(2020. 4. 9.) 9. 의견제출 위 의견수렴 안내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 단체, 개인은 기간 내에 아래와 같이 의견서를 작성하여 제천중학교 행정실로 직접 방문 또는 우편이나 팩스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의견은 게시기간 마감일 업무시간 내 도착에 한함) 가. 게시 사항에 대한 의견 (찬.반 의견 및 그 이유) 나. 의견제출자의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등 다. 기타 필요사항 등 라. 의견제출기관 (제천중학교 행정실) ∙주 소 : 충청북도 제천시 의병대로 29 ∙전 화 : 043-646-5645 ∙팩 스 : 043-646-5646 마. 제출기한 내에 의견서가 접수되지 않은 경우 의견이 없는 것으로 간주함 붙임 1. 제천중학교운영위원회규정 개정(안) 신구문대조표 1부(별도첨부). 2. 제천중학교운영위원회규정 개정(안) 1부(별도첨부). 3. 의견 제출양식 1부(별도첨부). 끝.
|
이전글 | 제186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 공고 |
---|---|
다음글 | 제185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및 회의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