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안녕하십니까? 제천중학교 교육 가족 여러분

학교홍보와 학급 교육활동 안내를 위해 개인정보 사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가 생기시면 수정삭제를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
 

2019학년도 영상정보처리기기(CCTV) 운영 계획
작성자 송혁 등록일 19.06.17 조회수 291

2019학년도 CCTV 운영 계획

제천중학교

1. 목적

 학교 내의 CCTV는 외부인의 출입 통제, 각종 범죄로부터 학생 안전 확보, 시설안전, 화재 예방을 위하여 설치하며, 특 히 투명하고 안전한 학교문화 정착을 위한 학교 폭력 예방 및 근절, 각종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하는 데 있다.

2. 기본 방침

. CCTV의 활용은 학교 폭력 예방과 근절, 도난 사고 등에만 사용한다.

. CCTV는 항상 켜두어서 학교 폭력 예방에 노력한다.

. CCTV 운영.관리는 학생생활자치부장과 생활운영 업무담당교사, 배움터 지킴이가 모니터링을 우선적으로 하고,  필요시 학생생활자치부 교사가 모니터링을 한다.

. 학생생활자치부장을 포함한 학생생활자치부 교사들은 항시 CCTV를 주시하여 학교 폭력이 발생할 시 신속한 조치를 취한다.

. 촬영된 자료는 1차적으로 학생생활자치부장 교사가 열람하고, 그 이외의 교사들은 필요한 경우에 학생생활자치부장의 허락을 받고 정당한 절차를 거쳐 자료를 볼 수 있다.

. 촬영된 정보는 매일 아침에 전날 것을 모니터링하고, 문제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관리자에게 보고를 하고 조치를 취한다.

. 촬영 정보는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판정할 때 공표할 수 있고, 개인의 신상에 관한 정보는 반드시 학교장의 허락을 얻어 공표한다.

 

이전글 학생 및 교직원 경조사 특별휴가 안내
다음글 [공고]2019년 7~8월 제천중 외 1교(제천동중) 학교급식용 물품(육류) 공동구매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