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디지털전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자랑거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천디지털전자고, 학교흡연 예방사업으로 뮤지컬 공연 초청
작성자 디지털전자고 등록일 19.10.31 조회수 180
첨부파일

제천디지털전자고, 학교흡연 예방사업으로 뮤지컬 공연 초청

  

  

제천디지털전자고등학교(교장 정경환)1030() 오전 10시 다목적강당에서 학교흡연 예방사업의 일환으로, 청소년 뮤지컬 공연 미래에서 온 친구를 소개합니다’(기획: 날컴퍼니, /연출: 정소리)을 초청했다.

이 공연은 죽음에서 돌아와 새 삶을 얻게 된 아이돌 스타가 시간여행을 통해 과거의 자신이 흡연을 하지 못하도록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공연은 날 컴퍼니공연팀이 서울에서 직접 학교를 방문하여 이루어졌으며, 학생, 학부모, 교사 등이 관람했다.

제천디지털전자고는 학생들이 스스로 흡연에 대한 문제의식을 갖고 극복해나갈 수 있는 능력을 기르고, 교사와 학부모들은 청소년기의 흡연 문제에 대해 함께 고민을 나누며 이해를 높이고자 이번 공연을 마련했다.

제천디지털전자고 관계자는 이 같은 행사를 통해 교육의 3주체가 서로 이해하는 분위기를 조성함은 물론이고, 학생들에게 청소년기에 접할 수 있는 문제 상황에 대한 간접 경험의 폭을 확대하고 문제 대처능력을 향상시킴으로써 흡연 예방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혜철 기자

 

이전글 [불교공 뉴스]제천디지털전자고, 뮤지컬 ‘메리골드’ 관람
다음글 [불교공뉴스] 제천디지털전자고,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산학관 협의회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