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상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진천상산초, 금연, 절주 홍보관 운영
작성자 박수지 등록일 19.06.27 조회수 201
첨부파일

진천상산초등학교(교장 김정현)627() 930분부터 1130분까지 본교 과학실에서 담배 없는 깨끗하고 건강한 학교 만들기 일환으로 흡연예방교육과 함께 금연, 절주 홍보관 및 체험부스를 운영하였다.

진천군보건소 직원은 이날 교육에서 금연·절주 관련 모형 및 전시물을 통해 학생들이 흡연의 유해성을 시각적으로 느끼게 하고, 학생들은 폐활량 게임 체험활동과 음주고글 이용한 가상 음주체험활동을 통해 흡연과 음주의 위험성에 대해 배웠다.

6학년 이종현 학생은 "담배가 우리 몸에 미치는 심각한 영향에 대해 알게 되었고, 건강한 미래를 위해서 절대 흡연은 해서는 안 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 흡연을 하고 있는 어른을 본다면 오늘 느낀 소감을 전하며 금연을 권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정현 교장은 "이번 흡연 예방 교육을 통해 흡연의 폐해 및 건강에 대한 경각심을 알려 학생 모두가 담배연기 없는 청정한 환경 속에서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홍보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전글 진천상산초 학생회 임원 및 통일․진로동아리 대상 통일 진로 캠프 실시
다음글 신문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