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상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진천상산초, 흡연예방 및 금연 캠페인 실시
작성자 박수지 등록일 19.05.31 조회수 334
첨부파일

진천상산초등학교(교장 김정현)531() 오전 8시부터 830분까지 학교 정문 앞에서 교사 및 전교어린이 임원들과 함께 금연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전교생 및 교직원이 함께 교내 및 가정의 금연 인식을 확산시키고, 담배의 폐해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알림으로써 금연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진천상산초는 531일 세계 금연의 날을 맞아 527일부터 531일까지 교내에서 흡연예방 및 금연 홍보 주간을 운영하고 있다. 흡연예방 공모전, 상산 온가족 흡연예방 퀴즈대회, 흡연유혹 거절트리 만들기 등 실질적이면서도 흡연예방에 대한 학교 구성원들의 인식을 고취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교내 흡연예방 홍보 행사가 진행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은 흡연 문제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을 갖게 됐으며 금연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됐다.

김정현 교장은 어릴 적 호기심으로 시작한 어리석은 행동이 건강을 해치고 주변사람들에게까지 피해를 준다는 생각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진천상산초등학교는 흡연예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전글 신문스크랩
다음글 진천상산초, 엄마와 함께하는 “사랑나눔”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