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중앙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부모님께 글 올립니다. (제천중앙초등학교장)
작성자 제천중앙초 등록일 20.03.23 조회수 231

 

학부모님께 글 올립니다.

우리 학교에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학부모님! 가정 모두 안녕하신지요?

코로나바이러스 국가 감염병 확산으로 인해 학교 개학이 세 번이나 연기됨에 따라 가정에서 많은 어려움이 있으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귀 자녀들의 가정 돔봄에 전 교직원을 대신해 수고 많으십니다.”라는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존경하는 학부모님! 우리 학교는 귀 자녀들을 위하여 코로나-19 국가감염병에 대한 대응으로 교실에서의 활동 시 행동 수칙(책상배치, 쉬는 시간, 체육시간, 급식시간) 철저한 학생 건강과 안전 관리를 통한 선제적 예방 활동으로 감염병이 유입되지 않게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또한 아이들에게 더욱 행복한 배움터가 될 수 있도록 여러 선생님들과 협의를 통해 학사일정과 교육과정 운영을 꼼꼼하게 챙기겠습니다.

2020학년도 올 한해도 학교를 신뢰하며 자녀 교육을 위해 성심껏 참여하고 소통해 주시는 학부모님과 함께 행복한 우리 학교가 되도록 전 교직원 모두는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이에 학교장으로서 귀 자녀를 위한 몇 가지 부탁의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PC, 노래방, 영화관 등 코로나 감염 우려가 높은 다중이용시설 자제와 함께 철저한 개인위생에 대한 지도 부탁드립니다.

교과서는 미지급되었지만 담임 선생님께서 안내해 주신 온라인 학습콘텐츠 중심으로 진급된 학년의 개인학습이 잘 실천될 수 있도록 살펴주시기 바랍니다.

개학이 한 달 이상 늦어진 이유로 새로운 학년의 친구들, 선생님과의 관계가 긍정적으로 형성될 수 있도록 믿음과 신뢰로 교육상담을 부탁드립니다.

자녀 모두에게는 자신을 새롭게 변화시킬 수 있는 무한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녀들이 희망적인 자신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도록 믿음과 격려로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스스로 학습하는 아이가 21세기의 지구촌 주인공이 됩니다. 좋은 생활 습관과 긍정적인 생각이 축척되어 자신감이 충만한 아이가 될 수 있도록 항상 관심과 사랑으로 보살펴 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가정 모두 건강 잘 챙기시기 바라며 안녕히 계십시오.

 

2020323

 

제천중앙초등학교 박광남 올림

 

이전글 코로나19로 인한 휴업기간 중 사이버폭력 예방교육 안내
다음글 국제교육원 북부분원 'BB폰 톡 클래스(BBPhone Talk Class)'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