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공고 기간 : 2021. 12. 14.(화) 11:00 ~ 2021. 12. 29.(화) 11:00까지 나. 서류 접수 : 2021. 12. 22.(수) 11:00 ~ 2021. 12. 29.(수) 11:00까지 다. 접수 방법 : 본교 교무실로 직접 방문 또는 이메일(minison@korea.kr), 우편접수 ※ 우편 접수시 2021년 12월 29일 11:00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 라.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서류 및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로 선정 마. 합격자 통보 1) 1차 서류 및 제안서 평가 : 1차 서류 및 제안서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2) 2차 프로그램 능력평가 : 1차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 2차 프로그램 능력평가(면접) : 2022년 1월 5일(수) 14:00~1월 6일(목) 16:00 본교 회의실(2층) 바. 계약 기간 : 2022년 3월 7일∼2022년 8월 21일(여름방학 포함) ※ 학교일정이나 공사 등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계약 기간이 조정될 수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