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제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동아리 활동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0. 동아리 개설 목록 및 동아리 신청 안내
작성자 박성미 등록일 20.04.17 조회수 974
첨부파일

<동아리 신청 방침>

1. 다음의 동아리 목록을 바탕으로 1, 2학년(3학년은 일부 학생) 모든 학생은 1개의 창의적 체험활동 동아리를 신청해야 한다. (자율 동아리와 청소년 단체는 선택사항임.)

 

2. 목록에 있는 모든 우선 선발 동아리(·, 자율 모두)는 동아리 내부 절차에 따라 자유롭게 홍보를 진행하며 학생들로부터 신청을 받고(어떻게 신청을 받고 어떻게 선발하는지 부장이 구체적으로 안내) 423() 12(X: 밤 아닙니다.)까지 최종 명단을 확정하여 모든 학생이 알 수 있도록 발표해야 한다. (홈페이지로 명단 공개 필수)

 

3. 학생에 의해서 올해 처음 개설하고자 하는 창·체 동아리의 경우 부장을 제외하고는 창립 멤버라고 하더라도 지원 동기, 포부 등 지원서를 함께 받아 다른 학생들과의 형평성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한다. <추후 증빙자료 제출 예)지원 신청서 등>

4. 모든 학생은 동아리 선발 결과제시된 동아리 목록을 참고로 하여 423() 12시부터 424() 430분까지 동아리를 신청해야 한다. (양식은 담임 선생님들을 통해 추후 제공) 명시된 기간 내에 신청한 것이 최종 신청이며, 그 전에 동아리 부장에게 신청했다고 해서 최종 신청이 아님.

 

5. 창·체 동아리의 경우 끝까지 지도교사가 구해지지 않아 개설이 힘들거나, 개설을 위한 최소 인원이 채워지지 않을 경우, 기존 그 동아리에 신청했던 학생들은 추후 다른 동아리에 다시 신청해야 함. 최종적인 개설 확정 여부는 전 학년 신청조사가 끝난 427()에 발표할 예정임.

​첨부파일 : 동아리 개설 목록(1번부터 5번까지 모두 확인할 것.)

폴인랭귀지 동아리는 지도 교사 선생님이 계십니다. 파일에 오류가 있어 이 부분만 다시 수정하여 올립니다.(4월 17일 오후 9시 수정)

 

 

이전글 창체동아리 <도서부> 부원 선발 안내
다음글 창체 동아리 등록 신청서 (3424 장소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