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상업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자유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8 경기대 서비스산업계열 신입생(주간/야간) 우선선발 모집
작성자 *** 등록일 17.01.17 조회수 209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서비스산업계열입니다.
저희 학교는 서울 최초 4년제 학사 과정을 개설해 경기대학교 총장명의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어 관련 학과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에게 입학정보를 드리고자 합니다.


경기대 평생교육원 서비스산업계열은 서비스 핵심 산업 중  글로벌 서비스 인재를 요구하는 호텔, MICE(컨벤션), 딜러, 국제의료관광, 항공서비스 등 실무 중심 교육을 통해 전문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현재 서비스산업계열은 항공서비스/호텔딜러경영/호텔컨벤션경영/국제의료관광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간 및 야간·주말 과정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야간과정의 경우 1:1 맞춤형 학습설계구성이 가능합니다


바로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분들은 평일 야간 및 주말을 이용해 전공 수업을 구성하여 경기대학교 관광학사를 취득할 수 있어 일과 학습을 병행하고 가능합니다.

각 분야별 외국어 교육과 서비스 매너, 실무중심의 체계적인 커리큘럼 운영과 학사 및 진학 관리로 대학원 진학, 편입, 취업 등에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경기대학교 서울캠퍼스 본교 시설 이용은 물론 학생증 발급, 졸업 후 경기대학교 동문으로 편입됩니다.


어학능력우수장학금, 성적우수장학금, 복지장학금 등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장학제도도 갖추고 있어 학비에 대한 부담도 덜 수 있습니다.

자세한사항과 모집요강 및 일정 , 온라인원서접수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100% 면접전형을 통해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많은 학생들의 지원 바랍니다!


 <문의전화> 02-312-2079

 <주간 홈페이지> http://www.kgu-isi.ac.kr
 <야간 홈페이지> http://www.kguis.ac.kr

  • 포스터
이전글 [2019 대학입시] 뜨는 직업 『 철도 』를 잡아라
다음글 영남외국어대학이 달라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