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상업고등학교 로고이미지

보도자료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천상고 학생 6명 택견으로 무예대전 휩쓸어
작성자 *** 등록일 17.11.09 조회수 255

제천상업고등학교 학생 6명이 국제무예대전에 참가해 '택견'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내 화제다.

지난 15일부터 제천체육관에서 열리고 있는 제19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 국제 택견대회 및 제1회 제천 국제무예대전에서 이 학교 남학생 5명과 여학생 1명이 수상을 했다.

고등부 남자 맞서기(한라급) 1위에 제천상고 이성규(3년), 고등부 남자 맞서기(태백급) 1위 이규철(3년), 고등부 남자 맞서기(금강급) 2위 최윤하(3년), 고등부 남자 맞서기(오대급) 2위 허진권(3년), 고등부 남자 맞서기(소백급) 3위 허진만(3년), 고등부 여자대걸이(소백급) 3위 안선주(3년) 등 총 6명이 입상했다.


이번 대회는 유치부부터 일반부 및 외국인 수련생들이 참가해 맞서기, 대걸이 체급별 개인전과 국제 대걸이 개인전, 단체연무 등 다양한 부문에서 치러졌다.

제천상고는 '제60회 전국하키선수권대회' 여자 고등부 최종 우승, 교육부의 '매력적인 직업계고 육성 사업'에 선정되는 등 제천지역 교육의 메카로 자리잡고 있다.


http://www.inews365.com/news/article.html?no=501199


이전글 충북 제천상고 창작 학급송 '방가방가'대회
다음글 제천상고 23년째 이어지는 故 이양남 여사 추모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