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상업고등학교 로고이미지

보도자료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천상고, 학교폭력 근절 '통통통 어울림'
작성자 *** 등록일 14.04.18 조회수 287

 제천상업고등학교(교장 권태일)는 17일 학교폭력 없는 즐거운 학교 만들기 일환으로 제천경찰서와 연계해 '통통통 어울림'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제천상고는 '제천경찰관과의 소통, 필통(feel通), 밥통'이라는 주제로 제천경찰서 심헌규 서장의 특강을 통한 소통, 학생·경찰관 간의 축구 친선경기를 통한 필통, 경찰관의 배식을 통한 밥통의 '통통통 어울림'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학생회 임원, 1학년 학생 전체, 제천경찰서 소속 경찰 등 300여 명이 참여했다.

프로그램에 참가한 장**(1년) 군은 "경찰관과 운동도 하고 식사를 함께 하니 경찰관이 부드럽고 친근감이 느껴져 학교폭력이 발생하면 쉽게 신고를 할 수 있게 되는 좋은 행사였다"고 말했다.

심헌규 서장은 "안전하고 즐거운 학교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학교폭력 예방 및 선도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중부매일 박재광 기자)

 

* 다른 기사 보기 http://www.coreanews.kr/section/?knum=72519

                             http://www.bzero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85317

이전글 제천상고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다음글 제천상고, 민관학 합동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