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락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도서실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8. 여름방학 도서관 미운영 안내
작성자 신소이 등록일 18.07.13 조회수 189
첨부파일

2018. 여름방학 도서관 미운영 안내

 

 

학부모님께

안녕하세요? 항상 본교 도서관 운영에 많은 관심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학부모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이번 여름방학 기간 동안의 도서관은 아래와 같은 이유로 부득이하게 운영하지 않기로 하였습니다. 장락초등학교에서는 방학 전 학생 1인당 대여권수를 5권으로 늘려 시행하오니 방학 전 많은 대여 부탁드립니다. 제천시립도서관에 협조요청을 하였으니. 방학 중 도서관을 이용하고자 하는 학생은 제천시립도서관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인근에 위치한 기적의도서관 또한 공사로 인하여 방학 중 미운영하오니 참고바랍니다.)

여름방학 동안 가정에서의 학생 독서 지도 계획을 미리 준비하셔서 유익한 여름방학이 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1. 2018. 여름방학 도서관 미운영 사유

여름방학 중 본관 옥상 태양광 설치, 후관 화장실 리모델링 공사, 본관 승강기 설치, 급식조리실 리모델링 공사, 유치원 외벽보수, 건물 내외도색 등 많은 공사가 진행됩니다. 로 인한 공사차량 출입 및 여러 공사자재로 인해 안전사고 발생 위험이 있어 아동의 안전관리를 위해 부득이하게 미운영합니다.

 

2. 방학 중 본교 학생들이 제천시립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협조 요청을 하였습니다.

. 제천시립도서관 주소 : 제천시 내제로 318

. 제천시립도서관 전화번호 : (043) 646-2019

이전글 겨울 방학중 도서실 운영시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