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언론보도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이원초 방학 중 기초학력 향상캠프 운영
작성자 이원초 등록일 20.08.26 조회수 44

이원초등학교(교장 김전환)8.14.()~8.21.()까지 5일간 3~6학년 중 희망 학생 15명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기초학력 향상캠프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캠프는 맞춤형 개별 지도를 통한 학습 부진을 예방하고 학습전략, 학습 기술 지도로 학생 개인별 학습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각 학년 총 4개 반으로 나누어 5명의 교사가 집중 지도를 하게 된다.

국어, 수학, 영어의 기초·기본 학습뿐만 아니라 테블릿 PC를 활용한 숫자 감각 익히기, 영어 이야기 감상하기 등의 활동과 보드게임을 통한 두뇌계발 게임 하기 등의 흥미 있는 활동 등도 진행할 계획이다.

2주간의 짧은 방학이고 무더운 날씨이지만 보다 알차고 보람 있는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교사와 학생들은 학교에 나와 학습을 이어가고 있다. 기초학력 향상캠프에 참여한 학생들은 아침에 나올 때 귀찮기도 했지만 집에만 있는 것보다 학교에 나와 선생님과 개별로 공부도 하니까 공부도 잘 되고 친구들의 얼굴도 볼 수 있어 좋다는 반응이었다.

김용구 선생님은 이런 노력들이 헛되지 않도록 일주일의 짧은 기간이지만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램을 전했다.

이전글 이원초 양궁부 선수들의 땀방울
다음글 나는야, 醬(장)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