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아름다운 인터넷, 아름다운 당신의 손에서 시작합니다.

 

여러분 주위의 친구들, 선생님,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플을 달아주세요.

  •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등)를 등록할 수 없으며, 해당 글이 차단 될 수 있습니다.
  • 저작권을 침해하는 글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 온라인 강의자료(파일, 영상 등)를 타 웹사이트 공유 또는 편집, 복제를 금지합니다.
No. 6 박채완 2018.06.11 13:56
저는 정범주를 칭찬 합니다. 왜냐하면 범추는 배려심이 좋고 다른 친구들이 준비물을 못 가져오면 범주는 자기 자신의 준비물을 나눠주고 여자 남자 차별 없이 학교 생활을 잘 합니다. 범주는 활동성이 뛰어납니다. 왜냐하면 체육시간에 다른 친구들보다 더 빠릅니다. 범주의 칭찬 할 것은 너무 많지만 여기 까지 하겠습니다
No. 5 김남일 2018.06.11 13:56
저는 최연재를 칭찬합니다 그 이유는 일단 수학을 알려달라 그러면 잘 알려주고 운동을 잘 합니다. 전 그리고 최연재 덕분에 공부를 그럭저럭 할수 있게 되었고 달리기도 빨라 졌습니다.
No. 4 우세은 2018.06.11 13:56
임서영을 칭찬합니다. 서영이는 수학과 영어를 잘 합니다. 그리고 웃긴 말을 자주 합니다. 그리고 춤도 잘 춥니다 .. 그리고 체육도 좀 잘 합니다. 그리고 아주 가끔 조금 착합니다. 그리고 먹을것도 좋아합니다 다 좋아하는데 그중 햄버거랑 떡볶이를 제일 좋아합니다.그리고 친화력이 빨라서 친구를 빨리 사귑니다. 그리고 어 노래를 좋아해서 노래를 좀 많이 부르는데 어 그냥 그렇습니다. 그리고 활발해서 활동적이고 화를 좀 잘 내는데 금방 풀립니다 그래서 싸워도 금방 풀리니 어 다행입니다 . 사랑해 ^^
No. 3 임서영 2018.06.11 13:55
우세은을 칭찬합니다.어떤점을 칭찬하고 싶냐하면 세은이는착합니다.양보를 잘하고 욕도 잘 안합니다.좀 엉뚱하고 어리석다고 생각할때도 있지만 친구를 생각하는 마음이 그 누구도 따라갈수 없는 것 같습니다.공부는 어느정도 합니다.세은이는 남녀차별을 하지않고 누구에게나 다정하고 착합니다.저는 세은이의 이런 모습을 본받고 싶습니다.세은이가 운동은 좀 못하지만 열심히 하고 뭐든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세은이는 장점이 많습니다.세은아 따랑행><
No. 2 윤홍식 2018.06.11 13:52
박채완을 칭찬합니다! 채완이는 마음씨가 착한사람한태 매우 착하며 애들한태 사주기도하고 친구들에게 요즘은 고운말을 쓰고 욕을 잘하지 않기때문이고 무엇보다 애들이랑 많이 친해졋기 때문입니다.그리고 임서영을 칭찬합니다..공부를 잘하고 어려운 문제가 있으면 애들에게 열심이 잘알 려 주며 애들과 친하고 활발한 성격이기 때문이고 달리기를 잘뛰고.친구들과 함께 하는것을 잘하고 춤을 잘추며.운동을 잘하고 친구들과 함께하여 협동하는것을 잘합니다. 차별을 잘하지 않으면서 우리반 여자애들에게 임서영한태 쓴것은 모두에게 해당이됩니다!
No. 1 김남일 2018.06.11 13:49
저는 정선주를 칭찬합니다. 정선주는 여자애들이 저한테 모라그러는데도 아무말도 않하고 오히려 울면 애들은 놀리지만 선주는 위로를 해주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놀리는 데도 받아주고 오히려 채육시간에는 남자라고 합니다. 그러서 전 선주 덕분에 매일 웃고 즐겁게 수업을 듣는것 같습니다 싸우긴 하지만 바로 화해합니다 이런 점이 매일 웃게 만들어 주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운동을 잘하며 알려달라고 하면 잘 알려줍니다.
전체건수:13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