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신문기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세계 책의 날 행사 실시
작성자 박지현 등록일 18.04.27 조회수 393

제천 화산초,‘세계 책의 날기념 행사 실시

-책 읽는 기쁨이 가득한 화산도서관-


제천 화산초등학교(교장 김순태) 도서관에서는 423세계 책의 날을 맞이하여 교내에서 다양한 독서행사가 성황리에 열렸다.

423()부터 427()까지 진행된 세계 책의 날행사에서는 학생들이 책을 읽는 기쁨을 알고 친구들과 즐겁게 책 읽기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독서행사가 진행되었다.

학생들의 이해를 돕기 위한 세계 책의 날의 유래에 관한 게시물을 도서관에 전시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책의 날 주간을 맞이하여 14책이 대출 가능한 한권 더!’, 연체자의 이용제한을 풀어주는 너의 죄를 용서하노라’, 봄내음이 나는 아름다운 엽서에 자신의 소원과 좋아하는 책의 글귀 또는 그림을 그려 표현하는 독서엽서쓰기’, 세계 책의 날을 이용한 오행시 짓기’, 압화꽃을 이용하여 책갈피를 만드는나는 책이 좋아요와 같은 흥미로운 활동을 진행하였다.

또한, 426()부터 27()까지는 책을 대출하는 학생들에게 달콤하고 맛있는 초콜릿을 선물하는 달콤한 도서관의 유혹 이벤트가 진행되어 학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행사에 참여한 3학년 학생은 봄처럼 예쁜 엽서에 좋아하는 책 표지를 그리면서 소원이 이루어지기를 간절히 생각했다.”고 소감을 말하며 당첨자 발표가 있는 금요일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도서관 행사로 학생들은 친구들과 함께 책을 읽는 기쁨을 누렸으며 앞으로도 즐겁게 책을 읽는 활동에 참여할 것이다.


이전글 화산도서관 신착도서 기념행사 개최
다음글 내토기차지 배구대회 우승